본문 바로가기
  • 한다면 하는남자의 볼링생활
한다면하는남자의/볼리뷰

HAMMER 볼링공 미드퍼포먼스 퓨지티브 펄

by 한남정진형 2024. 1. 24.

 [볼링공리뷰] HAMMER 미드퍼포먼스 볼링공
‘퓨지티브 펄’


2020년 2월 출시한 공으로 나온지는 꽤 되었고 2020년 11월 즈음 지공해서 사용했어요

드퍼포먼스 볼로 까불지 않고 순해서 사용하기 편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빨강색 / 하얀색이 석여서 굴러가는 모습이 츄파츕스 같기도 해요!

 


볼스펙을보면 15파운드 기준 RG값과 DIFF값이 전형적인 미드어퍼 퍼포먼스 정도 볼로 딱히 특색없는 느낌이며 대칭코어로 스펙값만 보더라도 순한 느낌!
 



동서울 그랜드 볼링장에서 굴려보았습니다.
새벽에 방문해서 사이드에 기름이 거의 없었는데요,
스탠스는 20에서 에이밍스팟 7쪽을 지나 사이드를 건드려서
돌아오게 쳤어요. 센터에는 기름이 많았어요.


횡성 라이징 볼링장에서 굴렸는데요, ㅋㅋㅋ
브루클린 스트라이크... 이때는 볼링 시작한지 1년도 안되었을때라 초보 티가 가득한모습입니다 ㅎㅎ


스탠스 30에서 에이밍스팟 13쪽을 보고 쳤는데 안쪽으로 땡겨버렸어요


원쓰리 파켓팅 성공적!


공이 순해서 안정적 파켓팅이 가능했어요.


미드퍼포먼스 볼 특유의 순함이 돋보이는 볼인데요

공이 순해서 구속이 느린 투핑거 볼러분들, 털어치기 연습중인 분들, 여성 볼러분들이 사용하기 좋아보였어요

윗자리에서 사용하면 아무래도 엔트리 볼보다는 핀빼기도 좋아보였고 

저도 시리그 경기에서 아대볼러분들이랑 같은 라인을 사용하며 괴롭혔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ㅎ

회전과 구속이 더 잘나오는데 순한볼로 같은라인을 사용하니까 아대볼러분들 쳤다하면 텐핀이더라고요 ㅎㅎ

정비 직후보다는 레인이 조금 지져분해졌을때 사용하기 좋은 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