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한다면 하는남자의 볼링생활
한다면하는남자의/볼링장리뷰

각종 이벤트 대회 맛집 횡성 라이징볼 볼링장

by 한남정진형 2024. 2. 17.

횡성 라이징볼 
033-342-1355
오전 10시 ~ 새벽 3시
강원 횡성군 횡성읍 횡성로 343 2층
주차장 있음

넓직한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주차걱정 NO!

눈오는 날 이벤트 게임하러 다녀온 횡성 라이징볼!

두가지 종류의 캡슐 이벤트가 있었어요

또한 팀 강원이라는 청소년 볼링팀이 있어서 선수 모집 중에 있습니다

내부입니다.

브런스윅컵 개최 기념 이벤트 대회에 참석했는데요

횡성 라이징볼에서는 각종 대회가 자주 개최됩니다. 

그만큼 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다는거겠죠?

장애인 및 비장애인 생활체육 교실도 열리고 있었고

횡성군에 볼링 사업에 이바지를 많이 하고 있었어요

프로샵입니다.

프로샵이 굉장히 넓직했는데요

다양한 회사의 볼들이 많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하우스화도 사이즈 별로 구비되어 있었고요

볼링 레인 웨이팅 동안 이용하라고 안마의자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볼링핀으로 내부 인테리어가 느낌있게 되어있었고 

음료 및 주류도 있었어요 
탐스제로가 있는게 아주 마음에 드는군요 ㅋㅋㅋ

커피 및 먹거리도 있었는데요 즉석 라면이 있었어요!!

배고플때 라면 먹으면 아주 맛도리일듯! 

흡연장이 야외에 있었는데요, 눈이 많이 온날이라 ㅎㅎ 느낌있게 찍혔네용 

하우스 볼은 스톰~ 

볼링장 한 가운데 카운터가 있어서 기계에 이상이 있는지, 무슨 이슈가 있는지 등 파악하기 쉬워보였어요 

볼링장 에티켓도 잘 정리 되어 있었어요

마지막은 대회에 참여한 저의 볼동!!

31등 해서 1등수 차이로 공을 획득하지 못했습니다..ㅜㅜ

까비...  에버는 207!! 


라이징볼은 올때마다 느끼지만 참 쾌적해요

영업부장님도 친절하시고 레인상태도 괜찮고, 각종 대회 개최를 많이해서 

대회나 이벤트가 있을때마다 방문하는 것 같아요 ㅎㅎ

횡성군청 실업팀 선수들도 여기서 연습을 하는데 시간을 잘 맞춰오시면 선수들 사인도 받을 수 있어요!